상담센터

상담센터

온라인상담

입학상담 상세보기

입학상담 상세보기
컴활 1급 수강 관련
작성자 전효진 조회수 484
등록일 2026.02.01 추천수

0

현재 모집중인 과정에 2월 20일에 컴활 1급 과정이 있는데 제가 이미 필기는 합격을 했고, 지금은 실기를 준비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필기+실기 수업을 듣기는 애매한 상황입니다.

혹시 추후에 실기반이 따로 열릴 계획이 있을까요???

  • 페이스북으로 글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글 보내기

입학상담 목록

입학상담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일
35 브로셔 / sns영상제작 관련 강의개설 여부 문의 이송학 0 35 2026.06.09
34 리플[re] 브로셔 / sns영상제작 관련 강의개설 여부 문의 황국천 0 50 2026.06.10
33 컴활 필기 실기반 ㅇㅎㅇ 0 315 2026.04.02
32 리플[re] 컴활 필기 실기반 황국천 0 496 2026.04.02
31 컴활 1급 수강 관련 전효진 0 484 2026.02.01
30 리플[re] 컴활 1급 수강 관련 황국천 0 798 2026.02.02
29 컴활2급 핫 0 2,560 2025.04.28
28 리플[re] 컴활2급 핫 황국천 0 3,987 2025.05.08
27 컴활1급 실기 핫 김수연 0 2,445 2025.04.24
26 리플[re] 컴활1급 실기 핫 황국천 0 2,531 2025.04.25
25 컴활 1급 (필기+)실기 토요일반 개설 계획 문의 핫 이진 0 1,897 2025.04.17
24 리플[re] 컴활 1급 (필기+)실기 토요일반 개설 계획 문의 핫 황국천 0 1,865 2025.04.17
23 전산회계1급 핫 이영란 0 1,588 2024.12.26
22 리플[re] 전산회계1급 핫 황국천 0 3,639 2024.12.27
21 컴활 1급 실기 토요일반 문의드립니다. 정혜임 0 816 2024.07.14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게시판을 선택하세요.
게시판선택
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.

입학상담
T.061-331-0002
T.061-331-0003


TOP
>